팝업닫기
찾으시는 내용이 있으신가요?
사이트 내 전체검색
통합정보시스템 접속 오류 시 해결방법 안내

ts.jpg 


8ae513b4bcc53bd9b32aa93bb66daa9b_1636504212_6862.jpg

* 서브넷 마스크 변경은 교내 사용자만 해당됩니다.
 


- 추가 -


윈도우7이나 윈도우 8등에서 관리자 계정이 아닐 경우에 ActiveX를 차단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그럴경우 아래 화면처럼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관리자 계정으로 실행" 하신 후 학교 홈페이지를 거쳐 통합정보시스템을 접속하시면 됩니다.


물론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및 "호환성 보기 설정"이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아래 방법중 한 가지만 선택하셔서 통합정보시스템에 접속하면 되면 최초 실행 이후에는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하지 않고 접속하여도 됩니다


b04c62bf.jpg 

13f52e31.jpg 

9bba6d5c.jpg 


- 윈도우10 버전의 경우


우선 윈도우10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브라우저인 '엣지'를 사용하지마시고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여 주세요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탭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하시고 사이트에 *.bufs.ac.kr 이 추가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아이피로 접속하려면 223.195.222.113 도 추가)


아래 "사용자 지정수준" 버튼을 클릭하면 나오는 화면에서

"ActiveX컨트롤 및 플러그 인" 항목을 찾아 혹시 "사용안함"으로 되어 있는 항목이 없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계속 문제 발생 시 509-6512 로 전화주세요

2021. 11. 3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