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모듈
- 글로벌문화이해모듈(과목: 글로벌문화의 이해, 글로벌문화비교, 문화비즈니스사례분석)
- 문화콘텐츠BIZ모듈(과목: 문화콘텐츠산업분석, 문화콘텐츠비즈니스기획, 문화콘텐츠 비즈니스 실무)
선택모듈(중국)
- 중국대중문화모듈(과목: 중국영상콘텐츠, 중국대중문화콘텐츠, 중국문화트랜드)
- 중국언어및문화모듈(과목: 한자와 중국문화, 중국어와 중국문화, 중국어와 문화콘텐츠)
- 중국BIZ모듈(과목: 중국비즈니스입문, 중국비즈니스문화, 한-중비즈니스사례분석)
- 중국문화BIZ모듈(과목: 중국문화비즈니스입문, 중국문화콘텐츠기획, 캡스톤디자인)
선택모듈(인도)
- 인도대중문화모듈(과목: 인도영상콘텐츠, 인도대중문화콘텐츠, 인도문화트랜드)
- 인도언어 및 문화모듈(과목: 인도문화 및 사회, 인도언어의 이해, 인도언어문화콘텐츠)
- 인도BIZ모듈(과목: 인도비즈니스입문, 인도비즈니스문화, 캡스톤디자인)
- 인도BIZ전략모듈(과목: 비즈니스통상전략, 인도무역전략과 서비스무역, 디지탈상거래와 서비스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