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마케팅 기획능력 - 해외시장 조사 및 분석 데이터를 토대로 제품·서비스를 개발하여 브랜드 가치 및 판매 극대화를 위한
마케팅 실행계획을 수립할 수 있는 능력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능력 - 디지털 분석 툴, 매체 등을 결합하여 타깃 고객에 맞춘 적절한 콘텐츠를 기획·홍보하고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하는 종합적인 마케팅 설계 능력
Ⓒ 디지털 & AI 마케팅 능력 -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마케팅 콘텐츠를 기획하고 브랜드 가치 창출과 판매 극대화를 위한
광고·홍보 콘텐츠를 구성하고 설계할 수 있는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