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지도사 : 기업경영의 문제를 진단, 파악하고 해법을 제공해 주는 기업경영 컨설팅 전문가
유통관리사 : 마케팅 전반 및 물류업 관련 분야에서 경영, 관리, 상권분석, 유통마케팅 등을 수행하는 유통전문가
사회조사분석사 : 각종 단체의 시장조사 및 여론조사 등에 대한 계획을 수립하고 조사를 수행하는 전문가
빅데이터 분석사 : 데이터 홍수의 시대 데이터 이해 및 데이터 처리 기술을 통해 마케팅 전략 결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가
검색광고마케터 : 마케팅 전반 및 광고대행사 관련 분야에서 수요 및 트렌드를 분석하여 고객들의 사이트 방문을 유도하는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