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삶은 다양한 가치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가치를 인정받고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노력을 하면서 살아갑니다. `마케팅`은 이러한 우리의 삶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들고 창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학문입니다. 현재 우리의 일상은 엄청난 정보 속에서 수많은 선택을 강요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상에서 진정 가치 있는 선택, 가치 있는 삶을 살아가는데 도움을 주는 마케팅을 함께 배워나가도록 합시다. 국제마케팅학과는 마케팅 5.0시대에 맞는 커리큘럼 설계하여 여러분의 열정과 도전을 함께 할 것입니다.
● 직위 / 보직 : 전임교수 / 대학성과분석센터장 겸 대학혁신사업부단장
● 연구실 : 트리니티홀 D613
● 연락처 : 051-509-6058
● 부산대학교 경영학박사
● 강의과목 : 마케팅원론, 소비자행동론, 국제브랜드관리,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오피스웨어실무, 경영학원론 등
● 연구실적
- Using text mining to measure mobile banking service quality, IMDC(2021)
- The impact of student engagement on student loyalty, IJSOM(2021,accepted)
- Impact of National Cultural Networks on Trade Network: QAP Analysis, Journal of International & Commerce (2021)
- 비대칭성을 활용한 항공 서비스 품질 속성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