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학부는 대부분 실습 과목 또는 실습 병행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어,
이론을 뒷받침할 수 있는 실습 교육을 충실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1, 2학년 공통으로 컴퓨터 활용, 프로그래밍 논리, 웹 디자인, 기업가 정신과 IT 기술 창업,
C프로그래밍, 리눅스 활용, 자바 프로그래밍, 웹 그래픽, 로봇 프로그래밍 등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전공의 실습 과목은 데이터베이스, 정보처리 및 실무, 리눅스시스템프로그래밍,
데이터베이스프로그래밍, 웹 프로그래밍, 웹 디자인 프로젝트 등이고,
사물 인터넷 전공은 IoT통신공학 및 실험, 라즈베리파이 실습, IoT 응용 프로그래밍,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웹 서버 관리, 2D/3D모델링, 임베디드시스템응용 등 입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