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파일
게시물 주소 복사
2023학년도 1학기 온라인 공인 결석 관련 유의사항

2023학년도 1학기 공인 결석 진행 절차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유의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 온라인 공인 결석 주요 유의사항

가. 신청방법 : 학생포털시스템(m.bufs.ac.kr)에 접속하여 개인이 직접 신청


나. 신청 시기 : 

 - 모든 공인 결석은 신청 사유 발생일로 '1개월' 이내 (보강주간 전까지 신청-승인 절차 완료)

 - 신청 사유 발생일 : 증빙서류상 명시된 날짜

 ※ 증빙서류와 상이한 날짜, 증빙서류에 명시 된 날짜를 초과하여 신청할 수 없음


다. 조기 취업 공인 결석 유의사항


 구분

 내용

  신청자격

 마지막 정규 학기 (4학년 2학기) 재학생

 - 해당 학기에 졸업예정 증명서 발급이 가능한 대상에 한 하여 신청 가능

 신청시점

 - 신청 사유 발생일로 '1개월' 이내

 단, 방학 중 취업이 확정된 경우 '개강일로 1개월' 이내

 - 보강 기간에 취업이 확정된 경우 학부(과)를 통하여 별도의 신청 절차 진행

 ㄴ 관련 내용 학부(과)로 별도의 안내 메일 발송 예정

 유의사항

 - 학기 중 근로가 종료된 경우, 취업 종료 익일부터 정상 출석하여야 함

 ㄴ 미 출결 시, 결석 처리됨

 - 학기 이후로 근로가 계속되는 경우, 반드시 보강 기간에 관련 증빙서류를 수신하여 학부(과)에서 별도 보관이 필요하므로 제출 필요

 - 조기 취업 신청자는 개인이 직접 각 수업 담당 교수님께 시험 및 과제 수행과 관련한 상담을 사전에 진행하여야 함


라. 생리 결석 유의사항

 - 사유 발생일로 '1개월' 이내 신청


마. 공인 결석 인정 가능일

 - 증빙서류 상 명시된 날에 한하며, 증빙서류와 상이한 날짜로는 신청 - 승인 불가

 - 공인 결석 사유 발생일이 공휴일 경우 신청이 불가하며 다른 날짜로 대체하여 신청 - 승인 불가


바. 기타 유의사항

 - 모든 공인 결석은 대면 및 실시간 비대면 수업에 한함 (이클래스, OCU 등 비대면 수업 인정 불가)

 - 학부(과)장님의 공인 결석 승인이 출결을 인정하는 것은 아니며, 출결에 대한 최종 처리 권한은 수업 담당 교수님께 있음


공인 결석 승인, 반려, 취소 문의는 소프트웨어학부 (051-509-6241) 로 연락 바랍니다.  


소프트웨어학부관리자2023. 3. 8조회수256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