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톤디자인 과제계획서 제출안내
- 1. 캡스톤디자인 과제계획서.hwp(17.5K)
- 2. 캡스톤디자인 과제 예산 집행 서약서.hwp(12.5K)
-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hwp(14.0K)
가. 제출기한 및 서식(붙임 참조)
연번 | 구분 | 제출기한 | 서식 | 비고 |
1 | 과제계획 | 2023.04.14.(금) | 캡스톤디자인 과제계획서 | 지도교수 서명 必 |
2 | 캡스톤디자인 과제 예산 집행 서약서 | 통장 및 신분증 사본 포함 | ||
3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 ||
4 | 결과보고 | 2023.06.07.(수) 예정 |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 지도교수 서명 必 |
5 | 캡스톤디자인 활동 일지 | 지도교수 서명 必 | ||
6 | 캡스톤디자인 지원비 정산내역서 | 지도교수 서명 必 영수증첨부 |
※ 각종 양식에 지도교수 및 수강 학생들의 서명은 자필 서명이 원칙임.
나. 제출방법 : 진로취업팀(F101)으로 직접 제출
- 학부(과)에서 취합 후 제출
- 팀별 대표자가 취합 후 제출
다. 참고사항
1) 지원금 : 100,000원/1팀(과제계획서 심사 후 4월 말경 일괄 지급)
2) 팀구성 : 1개팀 4~5명 권장(최소 2인 이상)
3) 결과보고서 : 과제수행 완료 후 반드시 별도 제출(일정은 추후 재공지)
4) 대학정보공시 요건에 맞는 운영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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