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메일홍보 및 그룹메일사용요청
1. 학생메일 계정 및 그룹메일 구축 완료보고(정보통신실-278,2011.8.23.)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하여 우리대학 재학생들에게 학교 홍보 및 안내자료(취업 및 공지사항)을 메일로 통지하기 위하여 학생메일시스템을 구축 하였습니다.
3. 학생메일 및 그룹메일 시스템의 활성화 및 원활한 메일 계정 신청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협조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래 -
가. 학생메일 시스템
1) 신청대상 : 우리대학 재학생
2) 신청방법
① 우리대학 학생메일 웹사이트에 직접신청(http://www.pufs.kr)
② 우리대학 홈페이지, 도서관 홈페이지, e-class(가상교육) 홈페이지, 취업지원센터 홈페이지의 학생메일시스템 배너를 이용하여 학생메일 사이트로 이동하여 신청
나. 그룹메일 시스템
1) 개발목적
- 우리대학 재학생들에게 학교 홍보 및 안내자료을 메일로 통지하기 위하여 개발하였습니다.
2) 그룹메일 사이트
- http://addr.pufs.kr/
3) 사용방법
① 첨부파일 참조
② 그룹메일 사용법 교육
- 교육일시 : 2011. 9. 29(목). 14:00~15:00 (학과 조교는 필히 참석)
- 교육장소 : M202
4) 메일 발송권한
- 해당학과 학생들에게만 발송
- 전체 학생이나 타과 학생들에게 발송할 경우 정보통신실에 공문으로 발송 의뢰
첨 부 그룹메일(주소록 관리 프로그램) 사용설명서 1부. 끝.
정보통신원장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