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5 기간연장] 2015 K-water 물사랑 공모전[영상광고분야]
[~11/15 기간연장] 2015 K-water 물사랑 공모전[영상광고분야]
※ ~11/15(일) 18시까지 접수기간이 연장되었습니다.
2015 K-water 물사랑 공모전
● 응모 자격
- 물을 사랑하는 모든 분
※ 문예분야의 경우 초등학교 재학생 및 동 연령대의 어린이, 청소년만 참가 가능
※ 문예분야 외에는 응모대상 제한 없음
● 응모 주제
"물, 자연 그리고 사람" (아래 소주제 중 택1)
- 홍수, 가뭄 등 물의 양면성으로 본 물관리의 소중함
- 소중한 자원, 물 절약 캠페인
- 건강한 수돗물, 국민 속의 K-water 알리기
- 물과 함께 한 즐거운 추억
- 스마트 시대와 물, 물과 우리의 미래
● 응모 분야
- 문예(초등) : 시 또는 산문
- 사진 : 일반(디지털)사진 / 스마트폰사진
- 영상광고 : 물절약 캠페인 또는 건강한 수돗물 홍보 CF
● 시상 내역 (단위금액 : 만원)
등급
문예(초등)
사 진
영상광고
일반(디지털)
스마트폰
대 상
1(70만원)
1(300만원)
1(70만원)
1(300만원)
금 상
2(50만원)
2(200만원)
1(50만원)
1(200만원)
은 상
3(30만원)
3(100만원)
2(30만원)
2(100만원)
동 상
4(20만원)
4(50만원)
3(20만원)
3(50만원)
입 선
5(10만원)
20(20만원)
30(10만원)
5(20만원)
지도교사상
3(우수교사상장)
-
-
-
합 계
15(390만원)
30(1,600만원)
37(540만원)
12(950만원)
※ 응모 작품 수 및 수준에 따라 시상내역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응모 일정
- 접수기간 : 2015.10.1(목) ~ 11.15(일), 18:00까지 ※기간연장
- 심사기간 : 11월 중
- 결과발표 : 12월 중
※ 공모전 홈페이지(www.kwater.or.kr) 공지 및 개별 통보
● 제출 방법
분 야
내 용
형 식
문 예
(초등)
위 주제의
시 또는 산문
A4 2매 내외
글자크기 13, 줄간격 160%
사 진
일반 사진
2,000 Pixel 이상/10MB 이하
JPEG 파일, 3점/인 이내
스마트폰 사진
1500 Pixel 이상/5MB이하
JPEG 파일, 3점/인 이내
영 상
광 고
물절약 캠페인
또는
건강한 수돗물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기법 활용 가능
용량 20초 이상 1분 이내
20MB 이하
avi, wmv, mp4 파일
※ 출품작수 제한 : 문예, 영상광고분야 제한 없음
(단, 사진분야의 경우 일반/스마트폰 각 3점이내, 교차지원 가능)
※ 원본파일 제출 : 사진(수상 시 원본파일 제출), 영상광고(2차 심사 대상작에 한해 고화질 파일 제출)
※ 영상광고 분야만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 구성 참여가능
※ 오프라인 접수 시 반드시 제출양식과 작품 함께 제출
● 접수 방법
- 온라인/모바일 접수 : 공모전 홈페이지(www.kwater.or.kr) 내 팝업창의'상세요강 및 접수'클릭
- 우편 접수 : (우 04048)서울특별시 마포구 어울마당로 35(서교동), 5층
물사랑 공모전 사무국 담당자 앞(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 문예(초등) : 작품 2부, 신청서 1부
* 사진(일반/스마트폰) : 작품 파일 CD 1부, 신청서 1부
* 영상광고 : 작품 파일 CD 1부, 신청서 1부
※ 팀 구성 참여시(영상광고만 해당) 대표자 및 팀원의 인적사항을 빠짐없이 기재해주시기바랍니다.
● 유의 사항
- 저작인격권 및 저작재산권 등 응모한 작품의 모든 법적인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다.
- 응모 주제, 형식에 맞지 않는 작품, 다른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 및 표절, 복제 등으로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을 침해한 경우 심사에서 제외하며, 수상 후에도 이 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상장 및 상금 등은 일체 회수한다.
- 사진의 경우, 연작•파노라마사진도 규격 내 출품 가능하나, 합성사진은 불가하다.
- 응모된 작품에 대한 저작권은 응모자에게 있으며, K-water는 수상작에 한하여 1년 동안 복제, 배포 할 수 있다.
- 향후, K-water는 필요한 경우 응모작에 대한 저작재산권 중 일부를 양수하거나 이용허락을 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저작자와 별도로 협의하여 정한다.
- 영상광고 제작에 사용된 음악은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는 음원이어야 하며,
저작권 침해가 우려될 시 수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 K-water는 동 건 저작물을 변형하거나 이용할 경우 응모자와 별도로 협의하여 정한다.
-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 문의 사항
- 2015 K-water 물사랑 공모전 운영사무국
T : 02-334-9044 / 카카오톡(ID) : 2015mulsarang(평일 09:00~18:00 운영, 공휴일 제외)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