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외국어대학교는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지식의 근본이니라(잠언1:7)”라는 건학이념을 바탕으로 1981년 설립되어 기독교정신과 민주이념을 바탕으로 창의력과 지도자적 인격을 함양시키고,
외국어와 외국문화의 이론과 실제를 연구하고 교육함으로써 다원화된 국제사회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여 국가와 인류사회의 발전에 공헌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부산외대, ‘2024 QS 아시아 대학평가‘ 부산 사립대 4년 연속 1위
우리대학교는 영국 글로벌 대학평가기관인 QS(Quacquarelli Symonds)가 발표한 ‘2024 QS 아시아 대학평가’에서 부산지역 사립대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자세히보기부산외대, 2023학년도 정부초청외국인장학생 관리 우수 대학 선정
부산외국어대학교(총장 장순흥)는 '2023학년도 수학대학 정부초청외국인장학생 관리 현황 점검'에서 학사 및 대학원 모두 우수 평가를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자세히보기부산외대,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평가 A등급 획득
부산외국어대학교는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진행한 대학혁신지원사업Ⅰ유형(일반재정지원) 2차연도(2023) 성과평가에서 A등급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이에 따라 부산외대는 30%의 추가 인센티브를 받는다.
자세히보기부산외국어대학교의 글로벌 인재양성을 선도하기 위해 교내외 교류 및 홍보에 힘써주시는 석좌ᆞ특임교수진을 소개합니다.
제정된 우리대학의 UI는 시대의 변화 트렌드를 반영하여
시각화와 단순화에 역점을 두었으며, 로고, 메세지, 슬로건 이미지 등을
총체적으로 통일화시켜 대학의 정체성과 교육목적 나아가
비전을 도전적이며 신헌하게 담고자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