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문화콘텐츠의 글로벌 확산에서 보듯이, 세계는 바야흐로 문화비즈니스의 시대입니다. 글로벌문화비즈니스학부는 중국과 인도의 문화를 기반으로 미래의 글로벌 문화비즈니스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신설한 학부입니다. 중국과 인도는 세계 경제대국이자 인구 대국이며, 문화 대국이기도 합니다. 중국과 인도의 음식 속에, 영화 속에, 공연예술 속에 우리의 흥미로운 미래가 숨어 있습니다. 우수한 교수님들과 함께 미래의 글로벌 문화 크리에이터에 도전해 봅시다!
문화콘텐츠산업은 미래의 핵심 산업 중 하나이며, K-문화콘텐츠는 글로벌 문화콘텐츠와 결합하여 더욱 발전해 나갈 것으로 전망됩니다. 특히 저희전공이 중점국가로 중국과 인도를 지정하고 있으며, 중국과 인도는 엄청난 문화콘텐츠 소비자를 지니는 있는 문화 소비대국으로 현재 문화비즈니스의 거대 시장이며 앞으로도 폭발적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글로벌문화비즈니스학부는 이러한 미래를 준비하는 인재를 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