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시통역실_사용신청서.hwp(45.0K)
- ◆2024_방학중_동시통역실시간표◆2024.08.05기준.xls(91.5K)
통역번역대학원 학생들의 원활한 학업 지원을 위해, 방학 중 스터디 목적의 동시통역실 사용 시간을 확대하였으니, 아래의 운영 방법을 확인하시어 적극 이용 바랍니다.
1. 운영 방법
- 기간 : 2024년 6월 24일 ~ 8월 30일(하계 방학기간 내) (※ 단, 대학 및 학과 행사 등 부득이한 사유 발생 시, 특정 기간에는 사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 평일 10시~21시까지 사용(예약) 가능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 최대 1달 이내 단위로 사전 예약 후 사용가능 합니다(리시버 장기 대여).
2. 신청 방법(선착순 예약)
-메일(20247037@bufs.ac.kr)로 신청서 접수 또는 대학원 교학과(F414)로 방문 제출.
첨부된 동시통역실 시간표를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신청 완료가 되면 시간표에 정보를 입력하여 공지 수정합니다.)
3. 수업 외 스터디는 5인 이하로 제한하며, 한 그룹 당 주별 최대 6시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스터디실 예약 스케쥴 상 여유가 있을 경우, 조교 승인 하에 추가 사용 가능).
(단, 일일 최대 3시간 사용 가능, 한 그룹 안에서 대표자를 나누어 중복 신청하거나 시간 임의 분할/장기 독점 등 비정상적인 예약 신청 시 사용 불가)
4. 리시버 대여는 대학원 자료실(F414 또는 051-509-5068)로 문의 바랍니다.
5. 강의실 사용 이후 정리정돈 불량 또는 리시버 미반납시 강의실 사용 제한될 수 있습니다.
6. 이용 관련 수칙
- 방학 중에는 F413 동시통역실만 이용 가능합니다.
- 물, 음료를 제외한 음식물 섭취 금지
- 7월 29일 ~ 8월 2일은 학교 집중 휴무 기간이므로 이용이 불가합니다.
- 동시통역실 사용 후 퇴장 시 PC, 음향장비 등 모든 기기들의 전원을 끄고 퇴장 바랍니다.
- 오후 4시 이후 사용 희망 시, 4시 이전 미리 방문하여 리시버를 장기 대여해야 합니다.(업무시간 이후 관리자 없음)